일주일 전 구입한 막시무스의 지구에서 인간으로 유쾌하게 사는 법.
내용이 두 페이지로 나뉘어 있고 각 내용마다 짤막한 문구 하나가 있어 화장실에서 읽기 좋다. 만약 변비가 있다면 50페이지는 너끈히 읽을 수 있을 것이다 -_-
와닿았던 문구 몇개 옮겨보고 코딩질하러 별다방 가야겠다.
-
너무 많이 믿으면, 남에게 속을 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믿지 않는다면 날마다 고뇌 속에서 살게 될 것이다. If you trust people too much, you may be sometimes deceived; but if you do not trust, you may live in constant agony of doubt.
-
지식은 불안의 해독제다. Knowledge is the antidote to fear.
-
너무 깨끗하게 살려고 하지 말고 조금씩 죄를 짓고 살라. 하나님도 용서하실 일이 있도록. Why don't you go and sin a little? So God deserve to have something to forgive you for.
-
당신 자신이 되어라. 어떤 상황에서도 당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하라. Be yourself. In whatever circumstances, do whatever you can do best.
-
제일 할 말이 없는 자들이 가장 말을 많이 한다. They talk most who have the least to say.
-
누구나 25세에는 재능이 있다. 문제는 그 재능을 50에서도 유지하는 것이다. Everyone has talent at 25. The difficulty is to have it at 50.
그럼 별다방으로~*
Comments
2 thoughts shared
reserve
첫번째 문장. 어디에선가 봤던 "사람을 믿는 사람은 멍청한 사람이다. 하지만, 사람을 믿지 않는 사람은 불쌍한 사람이다." 라는 구절이 생각나게 하는군요. :-)
재미있을 것 같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
rath
^.^; 전 멍청한 사람~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사주 12명 봐준 날
어제 4시간밖에 못 잤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컨디션이 괜찮았다. 그런데 코딩신은 나를 버린 날이다. 오늘 하루쯤은 코딩 안 해도 되겠지. 평소에는 회사 사람들 다 쌩까고 건조하게 일만 하는데 오늘은 뭐랄까,
J2SE 6 RenderingHints antialiasing 뭔가 이상하다
xrath.com 서버에 너무 무관심 했었어서 간만에 쭈우욱 버전 업을 해줬다. Ant 1.6.5 => Ant 1.7.0 J2SE 1.5.0\_08 => J2SE 1.6.0 Apache 1.3.36 =>
유환론에 대한 단상
내가 좋아라하는, 기시다 슈가 쓴 '게으름뱅이 정신분석' 1권을 보다보면 유환론을 주장하는 내용이 나온다. 모든 것이 환상이라는 것. 메트릭스 1편에서 모피어스가 한 유명한 'What is real?'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