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프로그램을 EXE로 만들어주는 오픈소스 프로그램인 JSmooth 0.9.8-2를 한글화했다.
번역한 Text 리소스는 대략 65개 안팎에 skeleton 2개 xml 파일 부분만을 수정했다. 이 외에도 좌측 아이콘 메뉴 5개는 아예 소스코드에 메뉴명이 박혀있어 어쩔 수 없이 소스코드를 수정했다.
번역해야할 부분이 xml, properties 이렇게 2개인데 properties 부분은 ResourceBundle을 쓰기 때문에 순수하게 번역하는 것만으로도 가능했지만 xml 부분은 쉽게 다국어화하기 어려운 형태로 되어있어서 그냥 configurable 한 부분만 골라서 패치 보내드려야 겠다.
스샷

JSmooth 0.9.8-2 한글버전 다운로드
그럼 다시 일하러~ =3
Comments
4 thoughts shared
개굴
ㅎㅎ 좋네요 : )
rath
개굴님도 Java를 사용하시나요 'ㅁ'? 부디 생산물이 도움이 되셨으면~
개굴
아.. 업무용으로 조금 사용하구 있습니다. : ) 지금 간단하게 일해주고 있는 회사에서 어떤분이 만드신 자바App를 배포한다길레 이거 추천해드릴려구요 ㅎㅎ ( 상용을 알아보구 계시더라구요 ; 킁; )
rath
NSIS(Nullsoft scriptable install system)과 JSmooth가 결합하면 좋은 배포 모습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좋은 주말 보내셔요. (참 재미난 mo 서비스 없을까요~?)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끄적임과 쇼펜하우어
일주일 전쯤 쇼펜하우어 문장론 40페이지만 읽고 氣가 꺾여 비실비실한 상태. 중간고사가 어제 오후 10시부로 끝나고, 스프링노트 메신저 봇 3종 세트(MSN, 네이트온, 구글톡)도 완성했다. 내 맘에 안들긴 하지만
JMSN with SWT 0.1
SWT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JMSN 버젼을 개발중입니다. 초기 버젼이라 기능도 매우 미약한데다가 Win32 용으로만 패키징 된 상태입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압축을 풀고
코딩이 잘 되던 상황을 기억할 수 있는가
코딩을 하고 있다는 것은, 프로젝트의 신경써야만 하는 수많은 이슈들을 잠시 가방에 넣어두고 한순간에 하나씩 집중하여 달리는 것을 말한다. 적어도 내게 코딩하고 있다는 것은 그런 것을 의미한다. 한번에 하나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