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Wii 에서 FLV가 잘돌아가는 것을 확인했으나 Flash Player v7 밖에 안돌아가는 것에 약간 좌절했으나, 그래 v7용 flv player 만드는게 목표도 아니고 그냥 wii에서 영화보려는 것뿐이니 Flash 7 구해다가 깔고 공부하고 그럴순 없자나 -_-
구글님께 물어서 개인용도일 경우 수정해서 써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라이센스인 FLV Player를 찾았다.
아래는 플래쉬 오브젝트를 100%, 100%로 해서 영화 '거룩한 계보'를 Wii Opera에서 플레이한 동영상이다. @movie:image=http://xrath.com/img/wii_gaebo.jpg,movie=http://desk.xrath.com/files/wii_movies.flv,width=400,height=300@
촬영 환경이 안좋아서 위 동영상은 좀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훨씬 좋다. bitrate 300으로 했는데도 무리가 없다.
VMWare 5.5 이하에서는 USB 2.0을 지원하지 못해서 이를 위해 USB 2.0 지원하는 VMWare 6.0 베타를 설치했더니 Wii 인터넷 속도도 아주 빨라졌다. 이제 거실에서 영화볼 수 있다 ㅎㅎ
FLV 스트리밍 인코딩 문제만 우찌 해결하면 좋으련만. 고민해봐야겠다.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오픈소스 SSH/Telnet/CMD 클라이언트 MEConsole
SourceForge에 등록된 프로젝트인 MEConsole을 사용해봤다. 아~ 나 완전 감동!!! MEConsole is an easy used SSH/Telnet/CMD console for windows
의지력의 쿨타임
의지력에 관한 책을 보며 마음을 다지고 있다. 땡기지는 않지만 해야겠다 생각해서 진행하는 힘, 땡기지만 안 하고 견디는 힘, 본인이 정한 중장기 목표를 잊지 않고 유지하는 힘 이렇게 세 가지 파트로 나누어
구석에 위치한 회사 내 자리 사진
오랜만에 디카들고 나들이 하고 왔습니다. 회사 제 자리 사진들입니다~ 뒤에 화초가 보이는 구석 자리가 제 자리입니다~ 이것은 측면~ 흐흐 요건 확대~ 요즘 디카를 사용안한지가 너무 오래된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