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확장 개발을 시작하게 된 프로젝트 Concerto 의 수집기가 1.0.13 로 릴리즈 되었습니다.
아니.. 아직 Concerto 가 뭔지 모르신다구요? -_-
그렇습니다. Firefox 확장을 설치하고 웹서핑을 샥샥- 하다가 웹페이지에 동영상이 발견되면 Concerto Button이 반짝반짝 빛나고 살며시 꾸욱- 눌러주시면 수집이 됩니다.
수집된 동영상은 순서를 정해 채널로 만들 수 있구요. 이러한 작업들은 올 플래시 Concerto 사이트에서 드래그 앤 드롭으로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성한 채널들은- Copy Code로 자신의 블로그에 임베드 할 수도 있구요 ㅎㅎ
다음은 릴리즈 노트~
한 페이지의 여러개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수집할 경우 2번째부터 아이콘이 (+)로 바뀌어 더 수집할 수 없었던 버그 수정 (AJAX로 동영상을 계속 로드하던 곳도 이제 잘됩니다) 브라우저에 캐시된 동영상을 수집기가 인식하지 못하던 버그 수정 Response Content-Type 에 기존 video/flv, video/x-flv 외에도 video/flash 추가 (Yahoo Video가 video/flash를 사용합니다) YouTube 수집률 향상 (블로그에 퍼간 동영상이나, 롤링리스트에 퍼간 동영상들 모두 동작) 수집 시 같은 동영상이 2번씩 담아지던 버그 수정 성능 개선 (체감은 어려울 듯 싶습니다) 툴바 버튼의 My Channel 에서 채널이 1개밖에 표시되지 않던 버그 수정 수집기 지원 사이트 확장 (네이트 판TV, 프리챌, 하나포스 앤유, Yahoo Video 등 다수)
개발자이기도 하지만, 사용자 측면에서 참 좋은 기능이 있는데.. 위 스샷 메뉴에서도 잠깐 나왔는데 아래처럼 Sidebar를 켤 수가 있습니다.
사이드바 켜놓고 동영상 보면서 (혹은 음악만 들으면서 ㅎㅎ) 웹서핑하는 것, 색다른 사용자 경험입니다. 아직 가입안해서 채널이 없어서 걱정이라면.. Hot 채널과 New 채널이 있으니 그거 보면서 하시는 것도 좋구요.
IE 확장도 거의 완성되어 갑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 &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
6 thoughts shared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집단과 광기
음미해볼만한 내용이라 그대로 옮긴다. 인류는 집단을 형성하는 동물이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생각되듯이 군거본능 때문은 아니다. 개인의 정신이란 수많은 온갖 사적환상의 소굴로써, 인류의 개체는 홀로 내버려둔다면
Any Given Sunday - one inch at a time
베토벤 바이러스 10화를 보다가 공연을 앞두고 악기가 망가지는 등 악조건 상황에서 단원들에게 용기를 주는 강마에의 스피치를 보고 있자니.. 영화 애니 기븐 선데이(1999)에서 알파치노가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한 주를 시작하며
한 주를 시작하며 기분전환을 위해 타자방 '성격장애' 범주 문구들 몇개 옮겨본다. 어떤 사람과 관계가 안 좋은 것은 나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다 혹은 모든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로 과도하게 일반화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