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릴리즈 했다.
지난번 msnmlib 패치후, 많은 사람들이 JMSN 로그인이 제대로 안된다고 했는데, msnmlib은 패치한 것을 사용하고, jmsn은 sourceforge cvs 것을 사용해야되는 것이였다.
본인은 언제나 그렇게 사용하고 있었기때문에, 문제없이 JMSN을 잘 사용하고 있었으나, 내 홈피 메모나 블로그 리플이나 메일로 뭐가 안된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괜히 b5 붙여서 릴리즈 해본다.
msnmlib 에는 Display Picture, Custom Emoticon 의 라이브러리들이 모두 들어갔으나, 아직 JMSN에 적용되지는 않았다. 그것이 적용되면 b7 정도로 다시 릴리즈 하고, 머지 않아 1.0 릴리즈하고 JMSN 은 더이상 개발하고 싶지가 않다. ㅎㅎ 어차피 거의 신경안썼지만..
다운로드는 내 홈피 Projects 메뉴를 보자.
Comments
2 thoughts shared
...
감사합니다.
정말 잘 쓰고 있구요.
jmsn 개발하지 않는다니 아쉽네요ㅠㅠ
pistos
지금으로서도 그냥 쓰는데는 충분하죠.. MSN이 메신저 본연의 기능을 너무 오버해서 개발하고 있는게 문제지...;;;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Ben Folds Five ~
처음 Ben Folds Five 를 접한 건 Army 란 노래를 통해서다. 처음 이 그룹에 반한 것은 보컬 때문이였는데, 듣다보니 피아노도 장난이 아니였다. 점점 하드코어하게 듣다가, DVD를 구매하기에
Apache Wicket 을 배워봅시다. Hello World 편
Wicket Hello World 예제 \[원문: Apache Wicket - ExampleHelloWorld] HelloWorld 를 실행하기 위해 wicket binary 및 의존성 library 들을
네이트온 클론 JaTeOn 개발자 등록
자바로 만든 네이트온 클론인 JaTeOn 개발자 kfmes님과 대화하다가 문득 개발자가 되고 싶어 CVS 커밋 권한을 받았다. jre 1.4에서 잘 돌도록 한 가지를 고쳐서 커밋을 한 방 날리고 ant bui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