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로 만든 네이트온 클론인 JaTeOn 개발자 kfmes님과 대화하다가 문득 개발자가 되고 싶어 CVS 커밋 권한을 받았다.
jre 1.4에서 잘 돌도록 한 가지를 고쳐서 커밋을 한 방 날리고 ant build script를 만들어 넣었다.
SKT가 딴지 걸어 음지에서만 쓰는 한이 있더라도 재미난거 많이 만들어 볼 생각 ![]()

지금은 jateon을 사용하기 위해 jatebb에 가서 사용자 등록을 해야 한다. SKT 님의 딴지로 이렇게 되어있지만 앞으로 어떻게 정책이 바뀔지는 모르겠다.
=============================================================== 추가: 심장군이 떠준 mac osx 10.3.9 에서 뜬 jateon 스샷

Comments
2 thoughts shared
01
나
나도 좀 죠~
나도죠 황장.
02
R
rath
김장구리 진짜! ㅋㅋ 얼굴보기 진짜 힘드네. 아직 그 회사 잘있는겨?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나는 왜 책을 읽는가
나는 왜 책을 읽는가? 딱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책에서 에너지를 얻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스스로 즐거워하며 남이 사용하는 것을 지켜보며 운영하는 것은 좋아하지만, IT 기술 자체에는
Read more
기말고사 끝
쾅! 쾅! 쾅! 요이- 기말고사가 끝나부렸습니다. 앞으로 할 일이 많건 적건 인생에 done 이 늘어나는 건 언제든 기쁘고 즐거워요 +\_+ 과거에 대한 죄책감과 미래에 대한 걱정은 현재를 살지 못하게 하는
Read more
오늘로서~
담배 안피기 3주차~ 밤에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5주차~ 갹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