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밝히지 않겠지만, i9nature@ 라는 엠에센 주소를 사용하고, 전 나우누리 아이디 '느린손'에 간간히 purmae 라는 아이디를 사용하고 송파구 잠실 장미아파트 15동에 거주하는 사람과 술을 먹고 있었다.
이 분은 구리디 구린 IT 바닥에 입문하신지 이제 1년 2개월째. 아래는 대화.
나: 1바이트가 몇 비트지
친구: 응 -_-? 음... 4비트.
나: 아하하하하하하하하. 아하하하하하하하하
친구: 아 알았다 알았다 OS마다 틀려
나: 푸하하하 푸하하하하하하하
친구: 그래~ 장난친거야 ㅋㅋ 32비트잖아.
나: 캬하하하하하
도대체 4비트는 어디서 나온거니 --? ㅋㅋㅋㅋㅋㅋ 푸르매님, 혹시라도 이 글 보시면 반성문 150자 내외로 작성해서 코멘트 올리삼 --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간만에 Jikes와 춤을!
매우 빠른 IBM의 Java compiler가 어느덧 1.22 릴리즈가 되었다. (이 사실을 portage에서 확인;) jikes 1.22의 configure --help를 보니 --enable-source15가
Read more
개발자가 쓴 네이트 앱스토어 체험기
오늘 네이트와 싸이월드가 통합됐다. 관심 없다. 나는 개발자가 아니던가. 앱스토어가 오픈한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Dev.Square 개발자센터에 가서 간단한 가입절차만으로 앱스 서빙을 할 수 있었다.
Read more
Final Fantasy III for DS 드디어 클리어!
지난 8월 25일 Final Fantasy III for DS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였습니다. FF3를 모르시나요? 아아.. 중1때 FC로 버닝했던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 이후로 전 RPG를 대단히 좋아하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