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행사 빈도로 만나 식사를 함께 하는 xhoto 군
오늘은 xhoto 커플을 만나러 수원에 갔다.
2주전 갑준이 만나러 수원에 간 경험이 있어 자신감 만땅 차서
"거기 갈려면 양재역 환승주차장에서 버스타면 되지? 시간이.. 5시 6시 6시20분 7시 이렇게던데"
하며 6시 차를 타기 위해 자신감 넘치게 5시 50분에 양재역 7번 출구에 도착.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버스 탑승. 그/러/나 두둥...
이런 이ㅏㅈ버이자ㅓㅂ에ㅐㅑ덜;ㅣㅏ언ㅁ;리ㅏ엄;ㅣ라어;ㅣㅁ라어;미라ㅓㅇ;ㄴ미ㅏ렁;ㅣㄴㅁ러
반도체건 뭐건 다 같은 곳에 있는줄 알았는데 버스 잘못 탄거였다 ㅠ_ㅠ
기흥에서 내려서 우여곡절 끝에 다시 버스를 탑승, 남문에 도착하니 이미 시간은 7시 45분.
수원가는데 2시간 넘게 걸리다니 이런.. ![]()
아무튼 도착하여 xhoto 커플을 만나고, 곱창을 시식했다. 오 이 작살스런 맛.
업소이름은 '입주집' 이고 대략 아래 지도에서 뻘겋게 강조해 논 곳이다.

위 지도의 위치는 잘못되었다고 합니다.
방문하실 분은 입주집으로 검색하시길!
지도에서의 팔달문이 '남문' 이다. 다음에 갈 때는 가는 길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려봐야지 ![]()
p.s. 먹느라 정신없어서 곱창 사진은 못찍었다 -_-;;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근황
퇴사를 앞두고 인수인계 하면서 영어 공부 중 영어 공부의 왕도를 알아냈음. 많이 읽고, 많이 듣고, 많이 쓰고, 많이 말하고... 내년부터 출국전까지는 영어 공부와 생활비 마련을 위한 프리랜서질이 계획됨. 한창
HTTP Sniff 장난감 하나 만들다
얼마전 타자방으로 알게된 하앙e님의 MSN기능형 봇을 보다가 문득 01년에 만들었던 장호애기(xiguel) 소스코드를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03년에 서버 하드디스크를 날린 바람에 아주 초기 코드들만
연차에 관하여
연차가 늘면 늘수록 장점이든 단점이든 크게 돋보이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점이 더 많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연차 많은 개발자를 만나면 아무런 희망도 가질 수 없다. 게다가 사람들의 학습의지는 큰 계기 없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