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피아노를 안쳤더니 오른손 4번 힘조절이 잘 안된다.
월광 3악장은 첫 페이지말고 악보도 잊어버렸고..
터키행진곡은 1번만 쳐도 자세가 안좋아서 오른손 팔뚝에 무리가 온다.
꾸준한 연습을 하기에는 관심사가 너무도 많이 바뀌어버렸는데.. -_-;
예전에 물 흐르듯 잘되던 것들이 현실에서 잘 안될때의 그 기분은 더럽다.
숙련도가 높아서 오랫동안 안쳐도 잘쳐지는 곡들만 치고.. 나머지는 쌩까고 코딩이나 해야지 -_-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추석마다 QA 처리하는 인생
작년 추석에는 SKT 외주 QA 이슈를 80여 개 처리하며 보냈는데 이번 추석에는 모 미디어 회사 QA 이슈를 40여 개 처리했다. 생각해보니 2017년 추석에는 카카오에서 QA 백여 개 처리했다. 재작년 추석에는
Read more
머리속에 머물고 있는 문장들
마스터 요다의 괴테의 . Comments neonatas http://neonatas.tistory.com 2010-02-28T07:57:14.000Z 읽고 있으니 뇌가
Read more
Context 크기 줄이기
당연하게도, 유지해야할 문맥의 크기가 작으면 작을수록 우리는 더욱 유연해질 수 있다. 지금 그대의 편집기에 열려져 있는 파일의 개수가 몇개인지 확인해보라. 4개가 넘어가는가? 너무 많다. 2~3개 정도로 유지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