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자바 웹프로그래머 딱지를 붙이기 위해 Amazon.com 에서 책을 구매했습니다.

Beginning Hibernate: From Novice to Professional
Spring In Action
AspectJ in Action: Practical Aspect-Oriented Programming
요새 무지 바빠서 ^^; 9월중에 제대로 공부 시작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오랜만에 구입한 프로그래밍 서적들이라 애착도 가고 괜한 기대심도 생기네요.
늦어지겠지만 다 읽은 후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Comments
6 thoughts shared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가을이 되니 기분이 좋다
단지 날씨가 좋아 기분이 좋은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여름을 대단히 싫어한다) 요새는 하는 일들도 재미있고, 사람들한테 화를 내는 일도 거의 없고 사람들이 도에 맞지 않는 일을 부탁해도 웃으며 처리해주는 나쁜
Read more
금연
담배를 끊기로 했습니다. 그저 무엇인가 하고 싶어서, 끊었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금연이기를 희망하며. Comments 겨니 2004-09-20T06:24:16.000Z 부디 성공하기를
Read more
Context 크기 줄이기
당연하게도, 유지해야할 문맥의 크기가 작으면 작을수록 우리는 더욱 유연해질 수 있다. 지금 그대의 편집기에 열려져 있는 파일의 개수가 몇개인지 확인해보라. 4개가 넘어가는가? 너무 많다. 2~3개 정도로 유지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