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사진을 Graphics.drawImage 로 축소할 땐 RenderingHints.VALUE_RENDER_QUALITY 가 필수. DEFAULT로 했다간 사진 속의 사람 괴물됨.(java renderinghints mob)2008-09-02 18:46:29 writing only xml api 인 WAX. 메서드 이름 외우기 쉽고 메모리 적게 쓰는 게 장점. 배트맨이 설명하는 WAX 동영상. 자바 버젼, 루비 버젼.(wax xml transformer)2008-09-03 08:01:31 Ext GWT 도 크롬에서 쵸낸 빠르다!(extjs extgwt chrome)2008-09-04 01:01:19 Enable Chrome's Best Features in Firefox(lifehacker chrome firefox)2008-09-04 07:09:20 7z 이 쓰는 LZMA는 bzip2 보다 20% 압축률이 좋다는 데 이거 어따 써먹을까나(7z lzma bzip2)2008-09-04 07:56:09 AMF3 짱드셈.(amf3 performance)2008-09-04 09:43:53 Hessian 짱드셈. Erlang 구현체도 있고 iPhone 에서 쓸 수 있게 Objective C 구현체도 있다.(caucho hessian serialization erlang cotton iphone hessiankit)2008-09-04 10:00:48 이게 무슨 모바일 SDK 야 ㄷㄷ 어렵다고 소문난건 스케일이 커서 그런가보다. 안드로이드 SDK는 JDK 5 이상에 이클립스 3.3 이상을 요구한다. api 넘 리치한 거 아닌가. Camera.AutoFocusCallback 과 SensorManager 인상적.(google android review걔 연락처 알어? 핸드폰이나.. 아님 e-mail, 내가 hotmail 주소가 있는데, 이건 잘 안쓰나본데.. 딴거 자주 쓰는거 혹시 아니? 번거롭지만, 알아볼수 있으면 좀 알아봐주 sdk)2008-09-04 21:23:45 wine 으로 즐기는 크롬. 회사 PC에서 테스트 해보니 각 로그인 페이지마다 알 수 없는 오류가 생기긴 하는데.. 쾌속 브라우징은 잘 된다. 일단 뷰어로 써야지 ㄱ-(wine chrome ubuntu)2008-09-05 11:04:31 SWT cocoa port. 지난 3월부터 Adobe의 Scott Kovatch 가 리드중이고 내년 6월에 나올 지도 모른다네요.(eclipse swt cocoa scott_kovatch)2008-09-05 11:23:32 지마켓은 렌더링 & 자바스크립트 인디펜던트? -_-;(gmarket chrome)2008-09-05 14:22:56 구글 크롬, 파워 유저 가이드(google chrome lifehacker)2008-09-09 08:00:22 GWT + comet 콤보(gwt comet)2008-09-09 08:02:18 105 .me2day_daily_digest a.datetime { Chromifox 이쁘다.(google chrome chromifox)2008-09-09 08:10:34 스스로 과거의 내게 묻는다. “regexp 랑 xpath 없이 어떻게 코딩했었어?”(dependency regexp xpath codinglife)2008-09-09 11:41:39 WAX와 xpath 조합으로 blogger.getUsersBlogs 를 날로 먹었다.(wax xpath blogger_api)2008-09-09 12:06:19
이 글은 rath님의 2008년 9월 2일에서 2008년 9월 9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열심히 Apache 설정하는중
블로그를 개장한게 겨우 2일밖에 안되었는데, 어제 붙인 카운터가 400을 넘는 기이한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카운팅도 Browser shutdown 시 사라지는 쿠키를 사용했기 땜에 마구 새로고침해서 올라갈 수
미투백일잔치, me2photo로 현장중계 합니다.
6월 4일, 미투데이가 서비스 런칭 100일을 맞이했습니다. 저는 jumagun님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아 3월 9일부터 미투데이에 낙장불입되었습니다. 그리고 8시간 후인 오후 2시, 압구정 노리피플에서
개발자용 가상키보드가 절실하다
사용하던 안드로이드 가상키보드를 바꿨다. 그리하여 원활할리는 없으나 짜증이 치솟지 않을 정도의 수준에서 쉘질과 빔질이 가능해졌다. 빔질이 현실적으로 가능해졌으므로 코딩을 한다. 인텔리센스가 없어서 빡치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