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묘한 관계인 제롯 ㅡ_ㅡ 의 마력에 빠져서 6년만에 -_- (회사생활 시작하기 2개월전이 마지막) ASP 코드를 작성할 기회가 생겼다.
ASP + Oracle 알바를 했다. 보통 ASP에는 MSSQL인줄 알았는데.. 사이트규모도 엄청 작고 별거 없는데 오라클을 사용하는걸보니, 누군가가 오라클 좋다고 구라치고 열라 영업한거 같다. 썅 웹디는 html 을 통 이미지로 해놔서 이미지 난도질하고 html 테이블도 난도질하느라 그게 제일 오래걸렸다. ASP 도 코드좀 보다보니 할만하더라!
아무튼 장장 8시간의 주말알바를 마치고, ASP 한게 너무 오랜만이라 거국적으로 블로그 남겼다.
Comments
1 thoughts shared
가이브
전 밥먹고 사는 이유가 ASP라는게
있어서인데 T_T 아 고마워라 -_-;;
M$만세 (퍽퍽~)
바바방~ =3=3=3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MSN 타자봇 - 거의 다 만들었음~!
ㅎㅎ 생각나거나, 아이디어 노트에 적은 것 거의 다 만들었습니다. 그럼 아래에 도움말~ 황장호 님의 말: \#도움 TAJACHAT - MSN 타자방 님의 말: 이 타자봇은 나우누리 VT시절 타자방을 너무나도
외주 프로젝트의 배신과 깨달음
6월 말부터 외주하던 그 가로수길 망할 회사는 추석날 당일 새벽에 미팅을 하다 대표가 갑자기 태도를 180도 바꾸며 돌변하고 공동대표라는 멍청한 인간은 미팅 중에 아무말 없이 일어나서 문 쾅 닫고 나가질 않나 아주
왜 인용을 하는가
나는 인용하기를 참 좋아한다. 쇼펜하우어는 그의 저서 문장론에서 잘못된 인용에 대해 '존경받아 마땅한 한 사람의 인격을 한꺼번에 짓이기려는 범죄이다' 라고 썼다.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는다고 하지 않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