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째 아침에 일어나고 있다.
처음 시작할때는 오전 8시~9시쯤 일어나다가, 요새는 알람없이도 7시에 일어난다.
계속 사람답게 살아야지.
여전히 술을 마신후엔 상태가 좋지 않다. 다음날 속이 안좋거나.. 그런것은 없어졌지만, 대낮부터 술을 마실리 없고, 자기 전에 마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수면의 질이 떨어져서, 다음날 상대적으로 심각한 집중력 저하를 일으킨다.
친구나 지인들을 만나서 서로의 목적이 단지 대화나 수다에 불과하더라도, 술밖에 마실게 없다는 현실이 좀 그렇다 -_-
아무튼 서로의 목적이 대화이지 술이 아니니, 자주 마실일도 없고 과음은 하지 않는다. 이것만으로도 큰 성과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코르티솔과 도파민 사이의 묵묵함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될 거라고 생각하지도, 잘 안 될 거라고 생각하지도 않으면서 필요한 일을 계획하고 동기 없이 묵묵히 해보는 것을 기준 상태로 정의했다. 물론 이는 어디까지나 기준점일 뿐이며, 반드시 이
Read more
회사에서 msn 메신저가 안된다.
이상하게 회사에서 msn 메신저가 잘 안된다. NS까지는 잘 가는편인데, SS에 연결을 못해서 의사소통이 거의 안되니 NS에만 있고 대답안하는..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아예 msn 을
Read more
Java SE 6 Documentation 한글 버전
Java SE 6 한글 문서 1차 버전을 완성하였습니다. Java SE 6 한글 문서 http://xrath.com/javase/ko/6/docs/ko/ Java SE 6 한글 문서 다운로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