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PC에서 서버를 돌리니 이상하게 2일째 연속 오후 4-5시경에 서버가 먹통이 되네요.. (재부팅이 필요한)
아이고 이번주만 PC로 굴리고 데스크탑의 안녕을 위해 dns 와 james만 남기고 다 걷어내야겠습니다.
언젠가 새장비가 생겨서 IDC에 넣는 그날까지~ 여러분 안령~
Comments
5 thoughts shared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me2terminal 프로젝트를 도와주실 분을 찾습니다.
몇년동안 제쳐놓게 되는 일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제겐 ncurses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이였지요. api가 간단하여 만들기 제일 만만한(?) 미투데이 클라이언트를 만들기로 하고 오랜만에 python을 열어
Read more
iBATIS 접견
나는 언제까지 원시인 코딩을 계속 할 것인가. 나는 왜 아직도 extends HttpServlet 을 하여 웹프로그램을 만드는가. 나는 왜 아직도 vim 과 editplus 뿐인가. spring,
Read more
Daum 웹인사이드를 통한 xrath.com 사이트 리포트
지난달 12월 28일경 내 사이트를 다음 웹인사이드에 등록했다. 벌써 웹인사이드 스크립트를 붙여놓은지가 1달이 되어 간다. 1월 1일부터 1월 20일까지의 통계 중 페이지뷰, 방문자 수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