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ath.com 을 집에 있는 로컬 Windows PC로 옮긴 당시, ISP를 큐앤미디어에서 파워콤으로 바꿨다.
처음 얼마동안은 많이 불안했었지만, 괜찮아졌다.
게다가 요새는 집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일이 별로 없어서 특별한 사건이 터지기 전까지는 xrath.com을 돌려야겠다.
나는야 변덕쟁이 -_-/
정말 좋게 말하면 유연성;;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OpenID 삽질로 몸이 둔해졌음을 다시 한 번 느끼다.
한 6달은 된 거 같다. 해맑게 코딩해 본 적이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코딩하는 즐거움으로 먹고 살던 내가 밥을 못먹으니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 스스로 만들어낸 환영속에 갖힌 것이
Read more
내가 가지고 있는 것들은 내가 아니다
매크로가 충분히 많아져서 어느 순간 만족을 경험하게 되면, 더이상 매크로를 개발하려는 의지가 좀처럼 생기지 않는다. 새로운 문제를 맞이했을 때, 기존에 가진 매크로 풀에서 각 매크로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Read more
JSR-45 보는중
JSR-45 Debugging Other Languages 를 보고 똑딱똑딱 구현해보는중이다. 목적은 SMAP 파일 디코드하기 -ㅅ- JSP 디버깅을 위한 stacktrace에 난 이렇게 보고 싶지 이렇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