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이에게 술은 생활이였다.
연준아 미안해..
내겐 상콤한 충격이였어 -_- 올려야지 룰룰~

아 이번주는 컨디션이 좋군~!
Comments
2 thoughts shared
01
연
연준
흑.. 너무해.. ㅋㅋㅋ
02
R
rath
본인 납시었다~ ㅋㅋㅋ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런닝 머신 2일째~
집에 있는 런닝머신을 활용하여 30분씩 걷기 2일째이다. 속도는 대략 6.8km/h으로 놓고 걷는다. 뇌단련처럼 달력있고 30분씩 달렸을때 (OK) 도장찍어주는 프로그램 있었으면 좋겠다. (만들긴 귀찮고~
Read more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 니체
어제 포스팅에 잠깐 등장했던 니체 전집의 7번째 책인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에서 몇몇 문구를 인용해보려 합니다. 호의적인 위장 사람들과 교제할 때에는 흔히 우리가 마치 그들의 행위의 동기를 간파하지 못한
Read more
내 타자기록 현황
어제 10등으로 밀렸었는데, 다시 9위 탈환했다. 헉헉 잇힝~ -\_- Comments rath 2006-07-20T08:10:18.000Z 아아 스팸 코멘트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