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OST 중 하나인 '눈을 감고' 곡의 Piano version 입니다.
여태까지 올렸던 4곡 중 가장 연습을 많이 했으면서 가장 틀린 부분이 많은 곡입니다만 -_-
일단 올려놓고 조금씩 조금씩 발전해나가볼 생각입니다.
이 외에도 '냉정과 열정사이' For sure, Histroy와 Isao sasaki의 Sky Walker, Theme of Ema, Jo Jo 도 연습중이긴한데 이상하게 실력 향상이 더디어.. 어느 곡도 자신있게 올리지 못하겠네요
IT를 떠나서 피아니스트가 되는 그날까지!! -_-;;
Comments
16 thoughts shared
rath
moses: 전 적어도 1-2년간 맹연습 후에나 앨범 낼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rath
윤종현: 정말 비슷할거 같아요. 이상하게.. 타자방에서 타자 빠른 사람중에 피아노 잘치는 사람이 너무 많음.. -_-; (저빼고!)
rath
2시간정도 더 연습해서.. 09.18 녹음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다시 들어보세요~! ![]()
munggo
음 나는 한 20년 연습해야 앨범낼듯 ㅜㅜ
rath
뭉고야 힘내야지 -_-
rath
뭉고: 노영심의 '차분한 기쁨' 이거 쉽고 좋아요! 꼭 연습해봐앙~
rath
추가로 1시간 더 연습하여 09.19 녹음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번에는 '잔향' 효과를 켜서 녹음했어요~ ![]()
rath
추가로 3시간 더 연습해서 09.19 두번째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속도 빠른 부분은 좀 늘었는데.. 다른 부분에서 좀 큰 삑사리가 난게 흠;;
서문교
장호햄~'차분한 기쁨' 악보 메일로 보내주삼~ munggo@지메일닭컴
rath
멜로 보냈당~
서문교
이야 고마워요~ 멜 받았어용...근데 mp3도 있으면 좀 보내주세요... 어떤건지 들어보려고 했는데 음악 찾기 어렵당
rath
mp3는 어제 보냈공~ 또 1시간 추가 연습해서.. 훨씬 '덜' 틀린 09.20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rath
매일매일 계속 연습했는데.. 아직도 완벽히 안나오네요 ㅡ,.ㅡ
틀린 곳은 여전히 많지만, 훨씬 더 부드러워진 09.23 버전으로 업댓했습니다.![]()
rath
눈을감고 09.25 버전으로 업댓했습니다. 이제 눈을감고는 당분간 안칠 계획.. 고로 이것은 Final Release! ㅎㅎ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교우관계의 붕괴
요새 비교적 '널럴'한 생활을 하다보니, 도서관에서 책만 보고 다닌다. 인간관계의 심리 - 호감,우정,사랑,행복이란 책인데, 사회심리학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책이다. 600 페이지를 육박하는 무슨 사회심리학과
libpcap 가지고 놀다가 삽질한 얘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libpcap 가지고 놀았다. 캘리포니아대에서 만든 jpcap을 사용했다. 소스포지에 도는 jpcap.sourceforge.net 도 있긴한데 서로 이름만 같고 별 비슷한 점은 없다
URL로 ftp 접근하기
언제부터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되더라. 위처럼 ftp도 되고, ftp, jar, http, https 다 되더라. jar일 경우는 spec이 어떻게 지원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뒤에 !가 붙고 그 안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