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피아노 연습 영상으로 안부 메시지 올립니다. 진행중이던 프로젝트의 끝자락이 보여서 Xacti로 녹화해봤습니다.
그런데 머리를 안감았네요.. -_-;
소나티네 앨범 7번 Kuhlau Op.55-1
소나티네 앨범 10번 Kuhlau Op.20-1
디지털 피아노의 장점을 살려 audio in/out 케이블로 녹음하여 깔끔한 소리를 제공하면 더 좋겠지만, UCC 기분을 잘 표현하기 위해 계속 디캠으로만 찍습니다. 헤헤.
Comments
3 thoughts shared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7월 첫째주 월요일
스리슬쩍 2006년 반이 지나가버렸다. 지난 몇 해들을 의미없이 보냈어서 그랬을까? 2006년은 중요하고 필요한 것들을 많이 한 것 같다. 좋게 느껴지는 것은 많지 않지만, 이전과는 다르니. 충격도도 다르니.
Read more
미투데이 덕에 tinyurl 스러운 것 만들다
미투데이에 글을 남길 때는 북마클릿을 사용하더라도 URL 포함 150자를 넘지 못한다. 그래서 tinyurl를 쓰곤 한다던데, 자식 tinyurl.com 이면 xrath.com 보다도 긴 주제에
Read more
블로그에 Add To Any 버튼을 달다
블로그에 Add To Any 버튼을 달았습니다. 가입도 필요없고 그저 달면 되네요. :$ 퍼머링크를 공유하고 저장하는(흔히 딜리셔스에 아이템을 추가하는) 버튼과 구독 버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독버튼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