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차분함을 벗어나 활기넘치는 하루를 보냈다.
1월1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도 했지만
드디어 퇴사를 하였고!
퇴사를 했지만.. 일이 싫었던 것은 아니기 때문에 a/s삼아 1월 첫째주는 출근한다. ㅎㅎ
출근하여
이미 난 그 회사 사람이 아니니 시무식에도 참여하지 않았고
관리 및 회의참석도 새로오신 멋진 팀장님에게 다 넘어가서
(인수인계 목록서에 서명도 다 받았다! ㅎㅎㅎ)
정말 a/s를 위한 개발일만 했다.
하루종일 코딩에만 집중하는게 정말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너무나 즐거웠다. 아하하하;;
역시 난 개발을 하는게 심신에 좋아! 하하하;;
퇴근후엔 pistos님이 쏴주신 맛난 깐풍기와 맥주를 마시며
기분좋은 대화를 나누고 집에 돌아왔다.
아~ 매일매일 이랬으면~*
우아~ 2006년에 날 괴롭게 했던 모든 것들이 다 소멸된 이 미친듯이 기쁜 기분 +_+
Comments
1 thoughts shared
rath
첫날이 너무 좋았어서 불안하기까지 하다
핫핫핫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날로 먹는 기분으로 일하는 방법
Zen Habits 의 How to make Work Feel Effortless 를 번역해본다. 생산성 2.0 때보다 번역 품질이 떨어진 기분이다. 흑. 목차 자연스럽게 리듬을
Tiger로 프로젝트 개발하기
Java 5 (1.5)가 정식 릴리즈 된지도 이제 한달이 지났다. 베타버젼이나 RC 버젼에서 보이던 VM 주저앉는 버그들도 다 잡혀진것 같다. Tiger(Java 5)는 정말로 매력적이다. 자바 개발자들을 정말
JMSN 0.9.9b2
JMSN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sourceforge.net/projects/jmsn 입니다. sourceforge에서의 최신 릴리즈는 0.9.8b7 이지만, 비공식 적으로 jmsn 0.9.9b2 버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