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발매된 '듣고 쓰고 친해지는 DS 영어삼매경'. 그저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데모판을 돌려보니 완전 재밌었다.
참지 못하고 바로 코엑스몰로 달려가서 33,000원에 정품을 사왔다.
이거 은근히 영어 필기인식 잘된다. 뇌단련 한글인식도 꽤 잘되는 것 같던데.. 의사님 버전 롬 크기가 128MB라 그런지 영어 발음이 아주 깨끗하게 들린다. 1,400개 이상의 영단어와 1,800개 이상의 문장이 수록되어있다고 한다.
아직은 아래 동영상처럼 딕테이션 테스트만 하고 있는데, 마이크를 통해 발음연습도 할 수 있다. 체험 메뉴로 한 번 해봤는데 Apple '애뽀으' ㅋㅋㅋㅋ
[DS 영어삼매경 (3분 12초 Player=나)] @movie:image=http://xrath.com/img/nds_english.jpg,movie=http://desk.xrath.com/files/EnglishImmersion.flv,width=230,height=300@
도대체 왜 sank 써놓고 ed 쓰려고 했었는지 모르겠다. journal도 journel로 계속 시도하고 -_-;
DS 플레이 동영상을 찍으면 세로로 길어서 mencoder에 -vf-add scale=400:300,crop=230:300:105:0 옵션으로 좌우를 샥 잘라버려서 용량 다이어트~!
p.s. 위스포츠 몸나이 측정해보니까 35살 나왔다. 하필 점수 나올 때 어머니가 옆에 있었다. 완전 구박먹음;
Comments
7 thoughts shared
신도
동영상 중독성 있음
rath
신도님도 구입하세요. 1원도 지원 못해줄지언정 고장나지 말라고 기도해드릴 순 있음 ![]()
rath
일기장 스러운 홈피 접고 게임 리뷰 동영상 전문 사이트로 탈바꿈 해볼까요 ![]()
전
일기장이 좋음
rath
나도 일기장이 좋음. 가장 편안하면서도 공개적인 어떤 것을 쓸 수 있어서.. 그나저나 도대체 상반신 알은 언제 풀리는걸까 ㅡ,.ㅡ
순수
알은 풀리는게 아니고 낳아야함! 쑤욱
rath
근육없는 비실비실이 될 것 같은데 -_-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근황
2005년 10월중에는 이것저것 변경되는게 많아 생각이 많은편이라 블로그를 비교적 자주 쓴다. 생각은 해야겠는데, 더이상 하기 싫거나 귀찮게되면 단지 현재 생각하고 있는것들을 옮기고 살짝 정리만 하면 되는 블로깅이
클래식 시리즈 - 하바네라
간만에 먼지묻은 세광 피아노명곡집을 꺼내들었습니다. 페달을 안밟고 쳐서 민망하긴 했으나 워낙 스타카토가 많은 곡이라 대충 묻어버릴 수 있었습니다. 들어보기 조수미씨의 하바네라를 들으며 더
'자기혐오'란 키워드로 검색하던 중
'자기혐오'란 키워드로 구글링 하다가 공감되는 문구들을 찾아버렸다. \========================================= 우리는 상대를 완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랑에 빠진다. 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