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경로로 4월초에 Amazon Kindle 2를 질렀고 2주째 사용중이다.
그런데 오늘 Kindle DX 소식이 떴다. 올 여름에 출시 계획이라는데.. (오늘 날이 너무 더워서 여름처럼 느껴졌었음)
9.7 인치. (내꺼는 6인치)
native PDF reader! (내꺼는 mobipocket creator로 변환해서 보고 있음)
auto rotating! (그딴거 필요... 없어...)
쳇. Kindle 2 나온게 2월인데.. 4월에 Kindle 2 구입한 사람한테 5월에 새제품 예약하라니!
Kindle 쓰면서 맘에 안드는 점은 딱 하나. Kindle Store에 책이 275,000 권밖에 없다는 것.
'아! 이거 보고 싶다!' 해서 받을려고 보면.. 없다 -_- 미칠 지경. PDF 컨버팅해서 보는 거 없었으면 큰일났을 뻔.
p.s. 2주동안 지른 ebook $250.
Comments
9 thoughts shared
dasony
어라. 킨들 한국에서 (네트워크도 없이) 쓸만한가요? gsm빠지고 wifi 들어간 버전이 나온다면 참 행복할텐데..
오스카 :
저도 고민 중… 큰 사이즈와 가로보기 지원이 땡기는데, 500g 정도 되는 무게가 책 보는데 좀 무거운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0-
가볍고 부담없는.. Kindle 2 구매를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변한 게 없다는 피드백의 의미
십수 년 전의 지인을 만나 자신의 특정 파트에 대해 '변한 게 없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 정작 본인은 그 파트에 대해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면, 실제로 변한 것은 없고 그저 무의식적으로 동작하던 파트가
JMSN with SWT 0.1
SWT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JMSN 버젼을 개발중입니다. 초기 버젼이라 기능도 매우 미약한데다가 Win32 용으로만 패키징 된 상태입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압축을 풀고
이 생각 저 생각 2
이유모를 체력저하로 15일 저녁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일찍이라고 해봐야 저녁 9시30분~10시경. RAM 수면 중 일어났는지 생생한 꿈들을 꿨다. 시계를 보니 02:35 요새 내 정신을 괴롭히는 것들과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