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한다고 칭찬한다 - 틀린 방법에 확신을 가지게 하여 영영 올바른 길로 돌아오지 못하도록 봉인한다.
그렇게 살면 안된다는 투로 설교한다 - 에너지 낭비. 꼰대 평판 증가.
싸운다 - 에너지 낭비. [트롤](http://en.wikipedia.org/wiki/Troll_(Internet)) 평판 증가.
블로그에 '이건 아니라고 본다'는 글을 쓴다 - 에너지 낭비. 소심한 인간임을 증명할 수 있으며 아군들이 모여드는 부작용이 있다.
욕한다 - 스트레스 해소에만 도움이 되며 대부분의 경우 아무런 효과가 없다.
함께 이상한 놈인 척 한다 - 에너지 낭비가 극심하므로, 하고 싶은 일이나 꿈과 희망이 없을 때에만 시전해야 한다.
무관심 - 최고의 효율. 어차피 그들은 자멸한다.
날이 더우니 이상한 글이나 쓰고 자빠졌다.
Comments
5 thoughts shared
05
마
마틴
난 그때 그때 달라욘데... 정상은 하나두 없네 ㅋㅋ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Rebel Zen에서 포스트 하나를 읽다가 간지 대마왕 요다의 인용구에 흥건히 젖어버렸습니다. “Try not.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이들에게 마스터 요다가
Read more
열심히 Apache 설정하는중
블로그를 개장한게 겨우 2일밖에 안되었는데, 어제 붙인 카운터가 400을 넘는 기이한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카운팅도 Browser shutdown 시 사라지는 쿠키를 사용했기 땜에 마구 새로고침해서 올라갈 수
Read more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들
이런 사람들과 일하는 건 참 즐겁다. 내가 못해서 그런 거다. 디자이너: 최종 결과물이 이쁘고 UX가 말이 되면, 말 안 통하고 논리 없고 국어 못하고 툴 못 쓰고 싸가지 없고 이미지 이상하게 잘라주고 배율 못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