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차저차하여 진료의뢰서를 들고 심장내과를 또 갔었다. 으리으리한 장비가 많아 보여서 풀코스 검사를 받았다. 병원 내에 피검사 장비가 있어서 피 뽑고 두 시간 만에 결과를 볼 수 있는 점이 제일 좋았다.
상체에 덕지덕지 붙이고 트레드밀 뛰는 걸 했다. 총 12분 중에 막판 3분은 오르막 뛰기(시속 11키로 느낌)였는데 힘들면 말씀하래서 열심히 뛰다가 맥박 180 찍고 혈압 240 넘고 난리 나서 "그만할게요!!" 했는데 "아.. 30초만 더 하시면 완주인데..." 하며 멈춰주지 않았고, 결국 완주하고 말았다. 부들부들.
20만원 가까이 주고 심장만 별별 검사를 다 했지만 내 심장은 그저 부정맥이 취향인 거고 멀쩡하다고 한다.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왜 인용을 하는가
나는 인용하기를 참 좋아한다. 쇼펜하우어는 그의 저서 문장론에서 잘못된 인용에 대해 '존경받아 마땅한 한 사람의 인격을 한꺼번에 짓이기려는 범죄이다' 라고 썼다.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는다고 하지 않았는가.
Read more
2년 4개월만에 정직원 되다.
2003년 8월 15일 광복절 특사로 리눅스코리아에서 나온 이후.. 프리랜서로만 놀았다. 2003년 부터는 이력서를 업데이트한적이 없었지만, 잘 생각해보니 참 이것저것 프로젝트 많이 했다. 어찌되었던간에..
Read more
원피스! 해적왕 루피!
4월초 원피스(에니메이션)에 입문했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ㅎㅎㅎ 아직 4월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어느덧 226화를 보고있네요 ㅡ\_ㅡ; 삶의 밸런스 못맞추고.. 이놈의 불타는 성격은 언제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