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알고리즘 교수님은 수면제.. 흑흑 ㅠ.ㅠ
Comments
9 thoughts shared
01
D
dnsdud
자바 100점..ㅎㅎ 이쁜 여자애 있나요?;; 공대가 싫어o
04
떠
떠리
장학금 받는거야? ㅋㅋ
06
P
pistos
래쓰가 "자바프로그래밍" 수업을 듣다니.. 반칙아냐? :)
07
R
rath
요새 문법이 가물가물해서요.. 중얼중얼 -_-s
08
S
sdh314
안녕하세요.. 간만에 들렀는데... ^^ 예전 블로그는 닫고 새로 만드셨군요... 오늘도 활기차게 프로그래밍 하시길 바랍니다. 자바 한글 API는 잘 보고 잘 쓰고 있습니다.. ^^
09
R
rath
동현님 정말 오랜만이네요 ^^ 한글 API 이야기를 들으니, 문득 1.6도 해야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ㅎㅎ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회피성 성격장애
학지사의 이상심리학 시리즈를 좋아하는 편이다. 구입해서 읽은 것은 자기애성, 연극성, 강박성, 분열성 & 분열형 성격장애 이렇게 4권이다. 그것이 장애건 뭐건 아무튼 스스로의 성격에 불만이 있고 그러한 성격들
Read more
xrath.com 쉬러가요~
집PC에서 서버를 돌리니 이상하게 2일째 연속 오후 4-5시경에 서버가 먹통이 되네요.. (재부팅이 필요한) 아이고 이번주만 PC로 굴리고 데스크탑의 안녕을 위해 dns 와 james만 남기고 다
Read more
What's New in Internet Explorer 7
오랜만에 msdn.microsoft.com에 가봤다. 대문짝만하게 써있어서 눈에 확 들어오는. The time is now. Internet Explorer 7 for Windows XP is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