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행사 빈도로 만나 식사를 함께 하는 xhoto 군
오늘은 xhoto 커플을 만나러 수원에 갔다.
2주전 갑준이 만나러 수원에 간 경험이 있어 자신감 만땅 차서
"거기 갈려면 양재역 환승주차장에서 버스타면 되지? 시간이.. 5시 6시 6시20분 7시 이렇게던데"
하며 6시 차를 타기 위해 자신감 넘치게 5시 50분에 양재역 7번 출구에 도착.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버스 탑승. 그/러/나 두둥...
이런 이ㅏㅈ버이자ㅓㅂ에ㅐㅑ덜;ㅣㅏ언ㅁ;리ㅏ엄;ㅣ라어;ㅣㅁ라어;미라ㅓㅇ;ㄴ미ㅏ렁;ㅣㄴㅁ러
반도체건 뭐건 다 같은 곳에 있는줄 알았는데 버스 잘못 탄거였다 ㅠ_ㅠ
기흥에서 내려서 우여곡절 끝에 다시 버스를 탑승, 남문에 도착하니 이미 시간은 7시 45분.
수원가는데 2시간 넘게 걸리다니 이런.. ![]()
아무튼 도착하여 xhoto 커플을 만나고, 곱창을 시식했다. 오 이 작살스런 맛.
업소이름은 '입주집' 이고 대략 아래 지도에서 뻘겋게 강조해 논 곳이다.

위 지도의 위치는 잘못되었다고 합니다.
방문하실 분은 입주집으로 검색하시길!
지도에서의 팔달문이 '남문' 이다. 다음에 갈 때는 가는 길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려봐야지 ![]()
p.s. 먹느라 정신없어서 곱창 사진은 못찍었다 -_-;;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오랜만에 다음웹인사이드 통계
xrath.com 다음웹인사이드가 분석해준 1월 1일부터 오늘(03/19)까지의 통계입니다. 자자! 이제 뭘 더 포스팅해야 주당 1,000명을 만들 수 있을까! (집착한다 ..) 참 Adobe Apollo
7월 두째주는 화려했다.
7월 두째주에 술을 곁들인 만남 기록 월 - 송 (참이슬 2병) 화 - 윤 (맥주 1캔), 조 (맥주 750) 수 - 팀원들과 (별, 백세주 2병) 목 - 쉼 -- 금 - 김 (오십세주 2병, 참이슬 1병), 윤
책
애인님과 알콩달콩 통화하다가 대략 1.8초-\_-의 차이로 내가 먼저 끊었는데, 이게 너무 마음에 걸려 바로 다시 전화했다. 안받는다. 3-4번정도 전화했을때는 삐진척하나 -- 싶었으나 7-8회가 넘어가고,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