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하러 가야되서 길게는 못쓰고 핵심만 정리하고 갑니다.
dew님이 공유해주신 완전 소중 이나영 사진 ![]()

Comments
7 thoughts shared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JMSN 로그인 안되던 문제
어제 (목요일) 오전부터 제가 만든 msnmlib 에서 MSN 네트워크로의 로그인이 막혔었습니다. 이로인해 제가 씨뿌린 제품들은 다 맛이 갔을것입니다. 대표적으로 JMSN 로그인이 안되었을텐데요. 이게 갑자기
Read more
민들레 영토 스터디 마지막날
오늘이 바로 민토 스터디 마지막날이다. 이제 무더운 여름날 명동에 오지 않아도 되겠군. 대신 한강에 가야할까? 승훈: 가야지. 아니 가야한다! 안가면 중는다. 항상 이래.. 휴...
Read more
Rust 중독과 실리콘 맥의 파워
작년 하반기에 노가다 외주를 많이 해서 그런지 요새는 틈만 나면 밑바닥까지 들어가곤 한다. 영상통화는 그냥 상용 쓸 것이지 Google WebRTC 소스코드 까보고 있다가 어차피 앱에 쓸 거고 범용도 아닌데 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