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의 짧았던 외주가 끝나간다. 서비스 중인 기존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을 플러터로 갈아엎는 작업이었다. 기존 소스코드도 받았는데 인생 넘 어렵게 사시는 느낌이 들어 조금 보다 말았다.
디자인은 일관성이 없어서 좀 힘들었는데 작업하며 슬쩍슬쩍 맞춰놨다. 킥오프 미팅 때는 플러터 동영상 앱 레퍼런스가 없다고 성능 괜찮을지 걱정하셨는데 다행히 기존 앱이 잘못 짠 부분이 많았어서 네이티브 앱보다 성능이 좋게 뽑혔다.
두 달치 월급 뽑았다. 맛있는 거 사먹어야지.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미투데이에 남긴 흔적 - 망초 스페셜
일 할때도 품에 안겨 놀아달라는 망초는 애교만점 이 글은 rath님의 2008년 9월 20일의 미투데이
Read more
미투데이에 글 쓰고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 api를 사용해 facebook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봤습니다. 미투데이에 2fb 태그를 달아 글을 쓰면 Facebook 내 상태를 갱신해주는 facebook app입니다. 아래처럼 me2sms로
Read more
Dear rath.
아, 오늘은 이 홈페이지 주인이자, 제 사랑하는 남편의 생일입니다. 사실 공개적인 편지라는 것이 조금 창피하고 두서 없이 지난 시간을 써 놓은 일이라 부끄럽지만, 편지를 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의도치 않게 RSS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