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초 원피스(에니메이션)에 입문했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ㅎㅎㅎ 아직 4월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어느덧 226화를 보고있네요 ㅡ_ㅡ;
삶의 밸런스 못맞추고.. 이놈의 불타는 성격은 언제쯤 고쳐질런지 --;;
그래도..! 4월에 사이버대학 강좌도 충실히 듣고, 회사일도 일정지연없이 잘 처리했고 코딩도 많이했고 회의도 열정적으로 했고 팀원관리도 '심하게' 소홀히 하지 않았고.. 근데 원피스보느라 밤늦게 잔 날이 꽤 되는군요 -_-;
이제 40편정도만 더 보면.. 일주일에 20분씩만 투자하면 됩니다. 아쟛! 끝이 보인다-_-!
Comments
2 thoughts shared
02
B
buzzler
장군의 애니 정복이 시작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괴테와의 대화' 1825년 3월 27일 일요일 에서
소프트웨어 이야기인줄 알았다. 이렇게 멋진 극장에는 아름다운 무대 장식과 지금까지보다는 더 나은 의상이 필요할 거라고 누군가가 말했다. 그리고 또 단원들의 수도 점차 부족해져 가고 있는 실정이므로 연극을 하든
Read more
사이버대학 4학년 2학기, 마지막 수강신청
지난 4-1학기 성적표를 받아보고 느낀 점이 있다면, 에라이 -\_- 였다. 일, 사람, 자아, 정체성, 건강, 쾌락 사이에 균형을 잡지 못하고 예민해진 탓이라고 변명해보지만 어찌됐든 기말고사를 심하게 소홀히
Read more
미투데이에 남긴 흔적 - 9월 첫째주 IT 로그
이쁜 사진을 Graphics.drawImage 로 축소할 땐 RenderingHints.VALUE\_RENDER\_QUALITY 가 필수. DEFAULT로 했다간 사진 속의 사람 괴물됨.(java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