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감기로 몸이 좋지 않다.
어제는 3시간밖에 안잤는데, 아직도 잠이 안온다. 무의미하게 깨어있다. 어제밤에는 회사일을 하며 밤을 샜다. 재미있는 일을 하며 밤을 새서 그런지 3시간만에 회복 된 것 같았다.
오늘은 일 안하고 있다. 일. 일이 뭐지? 일은 원래 하기 싫은거라던데. 나도 일이 하기 싫은데, 아무것도 할 것 없이 가만히 있는게 일하는 것 보다 더 싫기때문에 일을 한다. 그러다보니 일에 정붙었나보다. 일과 관련된 다른 것을 신경쓰지 않게 해주는 일종의 마약이랄까. 성취감도 있고, 일이 끝나면 자신감도 생기고 가끔 오바해서 자만심도 생기고 그런거지 뭐.
감기 기운 때문인지, 피곤해도 잠이 안온다. 그래서 다시 경어체로 바뀌었나보다.
다시 푹 잠들 수 있는 그날을 위해.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새로운 습관 만드는 방법
zenhabits의 two simple ways to form new habits without really trying 이란 글을 보다가, 1시간 전에 작성했던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과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Read more
근황
3주째 아침에 일어나고 있다. 처음 시작할때는 오전 8시~9시쯤 일어나다가, 요새는 알람없이도 7시에 일어난다. 계속 사람답게 살아야지. 여전히 술을 마신후엔 상태가 좋지 않다. 다음날 속이 안좋거나..
Read more
태진 질러넷 이승환 8집 노래
태진 질러넷에 이승환 8집 노래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습니다. 아아~ 어서 nortorious랑 물어본다, 그리고 Quiz show가 나와야대는데~ ㅎㅎ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