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작성하는 시간은 대략 23:20 입니다. 스스로와의 약속을 깨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아드레날린으로 승화시켜 개발속도를 부스트업하기 위해 이런 글을 써봅니다.
- 이승훈이 만들어준 xrath.com 로고 달기
- 링크 페이지 만들기 (자주 가는 사이트 까먹기 방지 및 친한척 전용 -_-)
- 방명록 만들기 (나와는 다르게 strict 한 성격을 가진 분들을 위해)
- 링크와 방명록 페이지의 앵커를 어디에 달 것인가 생각하기.
내일부터는 개강이라 없던 시간 더 없어질테고, 회사일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다가 jateon에 jmsn 2007에.. 개인비서 msn 봇 부활 프로젝트(마감기한이 없으니 프로젝트라고 하기 민망하네요)들 생각을 하니 정말 이런 물약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당 10시간을 늘려주는 물약
이런 물약이 있다면.. 10시간치에 50만원정도에 구입할 의사가 있습니다. 자원이 부족할 경우 추가 자원을 구매하는 방법 외에도 기 소비되던 자원의 낭비를 찾아 제거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되는거였군요! 아무리 그래도 미래를 위해 현재를 희생하는 바보 짓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삶의 여유는 행복의 기본 조건이니까요! _
Comments
8 thoughts shared
xhoto
난 요즘 커피를 끊었더니 죽을 맛이야 ㅠ.ㅠ
rath
오픈마루 다니면서 다시 커피 열라 퍼마시고 있어. 몸에 안좋은 건 다 하고 있는중 -_- (과음, 흡연, 커피)
rath
링크 페이지 완성! ^_^
지꼴
형 언넝 방명록 만들어 줘요~~ 학교왔는데 심심 ㅎㅎㅎ
rath
우웃 아직 물약을 못샀어 ㅋㅋㅋ 오늘밤 방명록 고고싱!
rath
앗 감사합니다. 물약은.. 혼자 ㄱ-
rath
꿈을 접고-_- 기존 리소스 압축모드로 슥슥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프로그래머가 창의적이기 힘든 이유
쇼펜하우어는 그의 저서 문장론에서 독서란 스스로 해야할 생각을 타인에게 떠넘기는 행위라 하였다. 독서는 글을 읽는 것이지만 소스코드를 읽는 것으로 확장하여 사상해보겠다. 프로그래머는 읽어야 할 책이 대단히 많다.
근황
퇴사를 앞두고 인수인계 하면서 영어 공부 중 영어 공부의 왕도를 알아냈음. 많이 읽고, 많이 듣고, 많이 쓰고, 많이 말하고... 내년부터 출국전까지는 영어 공부와 생활비 마련을 위한 프리랜서질이 계획됨. 한창
근황
12월 2일(금요일, 작성중인 오늘)은 기분이 열라 별로였다. 1개.. 2개.. 3개.. .6개.. 나 된다 -- 불쾌하고 짜증나고 고민되고 걱정되는 일 투성이였다. 확실히 요새 밤에 잠을 자서 -- 그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