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님 픽업 차 인천공항 가면서 끄적이는 글
-
요며칠 계속 누워서 블라인드 한다. 카카오는 어제 평가결과 나와서 글이 아주 많은데 나랑 입장 비슷한 사람이 안 보여서 글은 안 쓴다. 잘못된 기대를 왜 이리 많이 하는 건지 참 순진해 보이기도 한다. 사무실 공기가 개막장인 거 빼고는 나는 정말로 만족한다 애초에 기대가 없어 만족하는 거겠지만 말이다. 한 5주만 어떻게든 버티면 환기/난방 이슈가 자연소멸되어 나아지겠지만 나한테 그 5주는 무급휴가라도 써야 할 만큼 미친 공기인 거다. 이런 글 지금 블라에 쓰면 부적절하겠지. 공기 땜에 퇴사해도 사람들은 내가 평가 땜에 나간 줄 알 거 아냐. 평가 잘 나왔는데 시발. 그런 연유로 퇴사는 천천히 할 예정이다.
-
건강이 제일이다. 곰 타이머 안드로이드 작업 시작하려고 앱 아이콘 넣는데 포토샵 편집까지는 슥슥 했지만 파인더로 파일 복사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멈췄다. 신체화를 통한 꾀병일 수도 있지만 편집기 띄우고 각을 잡으면 바로 기침 나오고 등이 막 쑤신다. 15년쯤 더 늙으면 매일 이런 기분일까- 생각해보니 좀 오싹하다. 담배는 안 끊더라도 술은 안 마셔야겠다 이제.
-
레쥬메 업데이트하는데 정말 귀찮아 죽을 거 같다. 2011년 근처까지 가면 생동감 전혀 없다. 솔직히 7년차 개발자라고 해도 내가 손해 볼 건 별로 없으므로 그 근처 이전은 날려버려야겠다. 7년차 치고 잘하는데? 소리 들으면 기분 좋을 거 같다.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Acer의 Android Netbook이 도착했습니다.
Acer가 만든 10.1인치 안드로이드 넷북을 구입하였습니다. Acer가 빌드한 안드로이드라 조금 커스터마이징이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뜯고 바로 전원을 넣으면 안드로이드가 뜨지 않고 윈도우즈 XP가 뜹니다.
Avril Lavigne - Girl friend
며칠전 숏텀 우울증을 겪고 있을 때, 제 우울증을 언제 그랬냐는 듯이 날려준 Avril Lavigne 의 신보 The Best damn thing 의 Girl friend 를 듣고 '샤방샤방~' 하여 앨범을
OpenID Consumer 연동 후기
OpenID4Java로 직접 만든 블로그에 OpenID로 코멘트 쓰기를 붙이면서 겪었던 것들을 몇가지 정리해봅니다. 편의상 경어를 피하겠습니다. \[설치환경] jdk 1.6.0-b105 res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