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로 5일째 한강에서 1시간씩 걷고 있다.
콩나물에서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해보았다. 으음.. 도보로 원래 90분이라니.. 내가 60분정도 걸리니까 난 시속 6km/h 로 걸어다니는 거다.

일주일에 5번은 걸어야한다니까, 피곤한 오늘은 좀 쉬어줘야겠다. 아우 졸려..
Comments
6 thoughts shared
01
R
rath
모두들 많이 많이 걸어다니세요~ 건강하게 오래사셔야지요~*
02
P
pistos
나는 자전거 :)
03
R
rath
아아 부러워요 전 자전거가 없어요 흑~
04
R
rath
헤헤 만보기 구입~
05
R
rath
저 코스로 천천히 (4km/h 정도) 만보기 장착 후 완주했더니 8,600보 나왔음
06
R
rath
좋아.. 지하철에서 회사까지 10분정도 걸어야되서 출퇴근시 4,000보 정도 걸을테니까.. 만보 걷기는 문제 없겠군!
Continue Reading
Discover more thoughts and insights
WebP polyfill 험난했다
Flutter 하면서 WebP 이미지 도배했었다. WebP가 좋아 보였기 때문이다. 요새 웹 버전 만들다 보니까 WebP 미지원 브라우저 때문에 CDN 마이그레이션 해야 해서 좀 귀찮았다. 그래서 WebP
Read more
미신의 올바른 사용법
명리학 점성술 현공풍수 헤르메스학 공부를 느리지만 꾸준히 하고 있다. 초반에는 남들 꺼 무료로 봐주며 샘플 데이터를 쌓고 이후 새 지식을 얻을 때마다 기존 데이터로 회귀테스트하며 공부하는 재미가
Read more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도 캘커타의 마더 테레사 본부 벽에 붙어 있는 시 '그럼에도 불구하고' Comments rainny http://www.rainny.pe.kr 2007-12-11T13:49:23.000Z 어디선가
Read more